티스토리 뷰

배민 라이더로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온라인 안전교육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해당 교육 사이트는 아래 멀티캠퍼스 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실 때 배민 라이더 지원하실 때 사용하신 이름과 휴대폰 번호 동일하게 안전교육사이트에서도 가입 후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lc.multicampus.com/bmconnect

 

https://lc.multicampus.com/bmconnect/

 

lc.multicampus.com

강의 수강하시고, 시험 60점 이상만 맞으면 됩니다. 매우매우매우 쉬운 문제들로 출제되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배민 커넥트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신규 계정 배민 라이더는 1건만 배달을 완료해도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문제가 어떤 수준이냐면, 우울증 증상은? 이런다음에 정답이 뭐 희망적이고 잘 웃는다 이렇게 엉뚱한 수준의 선지가 있어서 쉽게 정답을 고를 수 있습니다.

시험시간도 60분인데 10문제 객관식이라 눈감고 찍는거 아니면 틀릴 수 없는 문제들입니다. 근데 재미있는건 라이더가 가져야할 교통법규 준수로 올바른 것은? 이라는 문제가 있는데 때에 따라 교통법규를 무시해도 되고 신호 안지켜도 된다라는 답도 있던데 ㅋㅋㅋ  배달하는 사람들 보면 신호 개 무시는 패시브 스킬이던데....

 

 

이름이랑 전화번호는 반드시 배민라이더 가입한 것과 동일하게 기입하셔야 합니다.

 

배민 커넥트 라이더 지원하기

 

배민 커넥트 라이더 지원하기

코로나 시대 배달앱을 이용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늘었고, 따라서 배달을 해줄 라이더 인력이 태부족하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업체들이 있는데 가장 많은 분들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곳으로

blogwebz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