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시대 배달앱을 이용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늘었고, 따라서 배달을 해줄 라이더 인력이 태부족하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업체들이 있는데 가장 많은 분들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곳으로 배민 커넥트가 있습니다. 다만 배민커넥트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이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및 지방광역시 일부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배민커넥트 신청 페이지

bit.ly/2Lao0lg

 

▒ 나이스다큐 (전자구매시스템)▒

우아한청년들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지원 프로모션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휴대전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www.nicedocu.com

지원서 작성하시고 회원가입 후 - 온라인 안전교육 - 키트선택 구매 - 배달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라이더하면 오토바이 배달을 쉽게 생각하고, 오토바이가 없다면 배달을 하기 힘들다고 생각하시지만 도보나 자전거를 이용해서도 배민커넥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여건에 맞게 일하고 싶을 때만 골라서 일을 할 수도 있고 굉장히 좋습니다.

 

특히 2020년 11월 14일 이후 계정을 신규발급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교육 2시간 안전교육 이수하시고 1건만 배달을 완료하셔도 프로모션으로 2만원을 추가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추천인코드 프모로션을 통해 내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친구가 첫 배달을 완료하면 추천인과 추천인코드로 가입한 분 모두에게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단, 계정 생성 당일 포함 7일 내 고객에게 전달 완료된 배달건 기준입니다. 2020년 12월 1일 ~ 2021년 1월 31일까지 계정을 신규 발급하신 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