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국왕컵

Copa Del Rey

8강 2차전 경기가 잠시 뒤 한국시간

2월 1일 금요일 새벽 5시 30분 지로나의 홈 구장 에스타디 몬틸리비에서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펼쳐집니다. 지난 1차전에서는 마드리드 홈에서 4-2로

레알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4골이나 내주면서 패하기는 했지만 원정에서 2골을 넣은 부분은

긍정적인 요소입니다.

 

발렌시아의 이강인선수가 헤타페와의 8강 2차전 경기에 후반 교체출전해 팀의 역전 그리고 4강 진출을 위한

3번째 골에 모두 관여하면서 발군의 활얄을 보여준 것과 같이 백승호 선수도 지로나의 국왕컵 4강 진출에 기여하는

경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는 히로나는 현재 14위에 올라있고 레알마드리드는 어느새 3위까지 치고올라왔습니다.

 

 



 

최근 경기를 보면 지로나는 2무 3패로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습니다. 그러나 경기력 측면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긍정적인 부분이 많고, 상대한 팀들이 AT마드리드 , 베티스,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 강팀을 만나는 일정이었습니다.

 

 

리그와 국왕컵 경기 일정이 1주일에 2경기를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로테이션으로 스쿼드를 구성해야 하기에

지로나가 레알마드리드를 홈에서 꺽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지로나가 최근 경기에서 보여주는 골결정력을 보면

마드리드전에서도 화끈한 골들이 많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최근 행보가 무시무시합니다. 국왕컵 레가녜스전에서는 이미 큰 점수로 1차전을 이겨 놓은 상황이라

여유있게 로테이션을 돌려서 패배한 것을 제외하고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한때 유로파컵에도 진출할 수 없는

순위인 리그 7위에 랭크되어있기도 했던 레알마드리드는 선수단이 다시 각성하면서 최근 승리 DNA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지로나의 홈이긴 해도 마드리드의 승리가 여유로워 보이는 이유입니다.

 



백승호 선수도 후반 교체카드로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을지 지로나vs레알마드리드 스페인 국왕컵

8강 2차전 경기는 한국시간 2월 1일 금요일 새벽 5시 30분 부터 중계 됩니다.

아쉽게도 국내 스포츠 채널 중계는 없고, 해외스포츠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중계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