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25일 일요일 오전 11시, 한국의 간판 테니스 스타 정현 선수가 현 세계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일본 니시코리 케이와 테니스 한일전 경기를 갖습니다. 이번 경기는 니시코리 케이 중심의 일본 지진피해 돕기를 위한 자선 경기의 일환이지만, 한국의 테니스 신성 정현과 일본의 리빙레전드 니시코리 케이의 맞대결이 뜨거운 관심을 받는 매치입니다.

 

‘2018 드림 테니스’는 25일 일요일 오전 11시 온라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에 로그인 하신 뒤 생중계 채널을 클릭하시면 오전 11시부터 정현vs니시코리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채널이나 스포티비온에서는 중계되지 않고 스포티비 나우 LIVE 중계로만 시청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정현 선수는 고질적인 발바닥 부상으로 나오는 대회마다 아쉬운 경기력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부상 치료에 전념하면서 2019 시즌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그럼에도 올해 한국인 선수 최초로 호주오픈 4강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하는 등 아직 22살의 어린 나이의 정현선수의 앞날이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일본 테니스 천재 니시코리 케이는 세계랭킹 9위의 대단한 실력자입니다. 특히 테니스 빅4라 불리는 페더러 조코비치 나달 머레이 등과도

대등한 경기력을 보일 정도로 발군의 테니스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로 현존 아시아 최공의 선수라 불러도 무방한 리빙 레전드입니다.

아시아 테니스의 수준과 위상을 끌어올린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현재 정현선수의 ATP 테니스 랭킹은 세계 25위 입니다. 19위까지 올라갔다가 최근 출전하는 대회에서 일찌감치 탈락을 거듭하면서 포인트를 많이 쌓지 못해 순위가 하락했지만 그랜드 슬램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여전히 25위라는 한국인 사상 가장 높은 랭킹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정현 선수 입니다.

 

 

 

 

참고로 이번 드림 테니스 대회는 지난 2011년 동일본 대지진 피해자를 돕기 위해 시작된 자선 테니스 대회로 매년 니시코리를 중심으로 경기가 플레이 됩니다. 올해는 일본 나고야에서 경기가 열리게 되고 출전선수로는 정현과 니시코리 케이, 오사카 나오미, 마이클 창 등도 출전 하게 됩니다.. 정현은 단식과 복식에 모두 출전하며, 총 5개의 매치가 오전 11시 부터 순차적으로 펼쳐집니다.

 

 

 

정현 vs 니시코리 케이 테니스 중계 시청하는법.

1.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접속] pc 및 모바일

2. 회원가입 , 로그인

3. 시청하기 - 실시간 생중계

4. 드림테니스, 정현,니시코리 클릭!

 

스포티비 회원가입 이메일이나 카톡 페북아이디로 간편가입이 됩니다.

번호인증 안해도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