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건 이미 누군가 시작했는지는 모르지만.... 남이 하면 그대로 베껴 가는 짓을 하는 것으로
이미 없어져야 할 그런것이 되었다. 물론 이런 키워드를 직접 찾는 과정을 거치지 않은
크게한방같은 쓰레기들은 조금이나마 로직이 변경되고 새로운키워드가 나오면 절대로 초반의
달콤한 수익을 얻지 못한다. 물론 그놈의 눈팅 레벨이 궁극의 만렙이라 금방 블로그를 찾아 들어와서
키워드를 냠냠 해 가겠지 ㅋ 뭐 이런사람들이 어디 한둘이겠냐만... 물론 나도 이제는 그렇게되었지만
그래서 키워드를 찾고 연구하는 어리석은 짓은 안하는게 이득이다.

어차피 포드사가 그렇게 했듯이 블로그도 공장이 되어버렸다. 대량생산체제로 ㅋㅋ
베끼는것도 기술이 있는데 그걸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느냐를 내가 한번 보여줄께.
아 나랑 같이 아군이 하나 있지 든든한 ^^

일단 목표는 크게한방을 정했는데... 이건 뭐 쓸만한 키워드가 없어 하도 남들꺼 베끼니깐
맨날 거기서 거기 재탕 삼탕 사탕 오탕 육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크게한방은 빼줄께.... 라고 쓰려다가...... 뻥이야

암튼 똥판에서 뒹굴면 나도 똥을 뒤집어쓰고 더럽게 굴어야 맞느거니깐
말만하지말고 해봐? 라고 비웃지? 벌써 하고있어 ㅋ 너가 먹은 키워드들이

하나둘씩 없어지는 더러움을 느껴보시길 원래 주인이 없었지만...

남의 집에 몰래들어와서 집문서에 지이름 써넣으니깐 그래 니집이다 네이버 재판관님이
인정해준거나 마찬가지자나... 원래 내가 지어서 내가 살고있었는데. 그래서 나도 몰래
밤손님이 되려는 거니깐 악성댓글 달지말자 그놈의 키워드 별것도 아닌거 하나 베꼈다고
세컨블로그에 조잘조잘 말도 참 많다. 그리고 너는 모르나 본데 니가 쓰는 말투나 어투는
니 지문이랑 똑같아서 아무리 비로그인으로 글써놔도 다알아뵌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