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 커뮤니티 (수익블로그) 를 돌아다니다 보면 심심찮게 수익인증이 올라오곤 합니다.
적게는 몇만원에서.. 평균 200-300만원정도 많게는 1000만원 2000만원도 찍힌 것들을 볼 수 있죠.
그런데... 왜 다들 하나같이 자신의 블로그는 안밝힐까요?

당연히 눈팅하는 사람들이 내가 쓴 블로그로 들어와서 글들을 그대로 베껴가면 내 수익이 떨어질
것이다라는 불안감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불안하다는 것은 역설적으로 누군가 내가 쓴
키워드를 쓰면 금방 수익이 없어져 버릴 것을 스스로 너무도 잘 알기 때문이라는 말과 다르지 않습니다.

수익공개 한 사람중에 현재 그렇게 벌고 있는 사람이면서 자신의 블로그를 모두 밝힌 사람이 있을까요?
제가 알기로는 한명도 없네요. 있다손 치더라도 수익이 많이 안나오는 블로그를 공개했고 심지어는
이미 셀수 없이 많은 서브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죠. 이게 핵심 이미 여기저기 다 블로그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이샜습니다. 암튼 200-500 까지는 그냥 열심히 블로그 운영하면 올릴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머천트들이 다양해서 1000만원까지로 정정.

하지만... 이것도 하루만에 다 뒤집힐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은 정해져있고
여기서 조금만 노력을 가하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가 핵심....

수익인증 보면서 나는 하루에 1000원도 못버는데 누군 1000만원을 버는구나 좌절마세요.
여러분들도 분명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시간의 문제인데...... 단기간에 알려주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혼자 눈팅하면서 글쓰면서 알아가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반짝 올리는 수익은 그냥
반짝일뿐 지속적이지 않습니다. 방문자는 10만명인데 10달러도 못번 허접한 블로깅에서 부터
방문자는 500명인데 50만원의 수익까지 만드는 초절정 고수로의 자유자재 블로깅까지...

사상누각이란 말 아시죠? 모래위에 쌓은 집은 작은 바람에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사라져버립니다.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0원의 행진도 지속해보고 폭탄트래픽도 맞아보고 키워드 분석도해보고
스스로 키워드도 만들어 보고 나만의 글쓰기 스타일도 만들고 편법도 해보고 온몸으로 굴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