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거 비비앙 이라고 지금의 19금 방송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비제이가 있었습니다. 뭐 인터넷 방송을 아는 사람들은 알았겠지만 19금 방송하면 비바앙을 따라올 사람이 없을 정도로 최강이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방송이 중단되었는데... 나중에 9시 뉴스에서 사채업자들의 협박에 못이겨 벗는 방송과 음란방송을 하게 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당시 1년사이에 사채업자들이 챙긴 돈이 10억여원에 달했다고 하니 엄청난 수익원이었고, 비비앙의 방송 동영상도 인터넷에 유포해 또 돈을 챙기다가경찰 수사에 덜미를 잡혀 구속되었던 사건입니다. 비비앙과 해당 여비제이들은 피해와 후유증으로 고생을 한다는 소식이 마지막이었는데.. 지금 비비앙은 중국에서 한달에 10억 이상씩 쓸어담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인데, 아마 잡지 촬영 이거나, 드라마 이런거도 섭외되어서 찍는건가 싶습니다.
예전과 얼굴이 조금 달라진 모습입니다. 과거 윙크티비에서 비비앙하면 정말 마이너 플랫폼임에도 수천명이 보던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방송을 한게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한번 하면 시청자가 10-20만명 최대 34만명이 시청을 했다고 하네요. 정확한건 아니고 ... 실시간 시청자인지 아니면 동영상 재생 숫자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암튼 비비앙 근황이라고 해서 올라오는 내용들을 보면 중국에서 방송을 한다 어쩐다 말이 많았는데.. 실제로 중국에서 화보촬영 잡지도 찍고 인터넷 방송 여왕으로 등극해 있는 상황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