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 ATP250 투어 영국 이스트본 바이킹 인터내셔널에 참가중인 권순우 선수가 1회전에서 그레이에게 패배했지만 일부 선수의 윔블던 대회 준비를 위한 기권 및 부상으로 대회를 포기하면서 럭키루저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8강에서 만나게 되는 일야 이바시카는 32강에서 권순우를 이기고 올라온 그레이에게 2-0 승리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250대회로 전경기 중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서 한국 KBS N 스포츠에서도 중계를 하지 못하고 있는데 권순우 선수의 8강 경기도 아직 중계 일정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하시면 무료로 권순우 선수의 이스트본 8강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시간은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한국시간 저녁 9시 50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권순우 이스트본 테니스 중계 링크

 

경기 중계는 게임 시작 30분 전 링크가 오픈되고, 해당 링크로 이동하시면 새 창에 미디어창이 활성화 됩니다. 

 

 

권순우가 4강에 올라가면 2번시드를 받은 호주의 알렉스 드 미노를 만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수정 (UPDATED) KBS N 스포츠 편성표에는 나오지 않지만 권순우 경기가 진행되는 저녁 10시 ~ 10시 30분 사이 정규편성되어있는 야구중계와 아이러브베이스볼 방송이 종료되는 대로 바로 권순우와 이바시카 테니스 경기 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티비채널은 KBS N 스포츠이고 인터넷 중계는 네이버스포츠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