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2300만 유튜버 로건폴 중계 무료

메이웨더와 구독자 2300만명 유튜버 로건 폴의 세기의 복싱대결이 결국 열리게 됩니다. 경기 중계는 한국시간 2021년 6월 7일 월요일 오전 9시 미국 플로리다 하드록스타디움에서 진행됩니다.

 

로건폴은 구독자 2300만명의 유명 유튜버로 복싱유튜버로 유명한 제이크폴의 형제이기도 합니다. 전설의 반열에 오른 메이웨더는 50전 50승 무패로 은퇴를 한 역대급 복서로 비즈니스 감각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대단해서 은퇴 후에도 맥그리거 파퀴아오 나스카 텐신 등과의 이벤트 매치로 수천억원의 수입을 올리는 등 전세계 최고의 소득을 자랑하는 선수 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비즈니스를 위해 유튜버 로건폴과의 이벤트 매치를 성사시켰고 핸디캡으로 160파운드 약 72kg의 중량을 초과할 수 없다는조건까지 적용하고 링 위에 올라갑니다.

 

로건폴은 상당한 기행과 자신의 시청층이 대부분 초등학생 중학생으로 어림에도 행동과 태도가 이들에게 악영향을 끼치기에 안티도 상당해 마찬가지로 안티가 많은 메이웨더임에도 오히려 응원을 받는 쪽으로 이번에 로건폴을 제대로 참교육 해주길 바라는 여론이 상당합니다.

 

메이웨더는 비즈니스의 신으로 경기전 갖는 언론 인터뷰행사에서 로건폴과 신경전을 벌였고 또 한발 더 나아가서 폴의 동생인 제이크폴과는몸싸움에 버금가는 움직임도 만들었는데 관심과 언론들에게 떡밥을 제공하기위해서 메이웨더가 벌이는 양아치 노이즈 마케팅이 이번에도 성공을 거두었다는 평입니다. 

 

 

 

한편 이런 서커스 같은 이벤트 매치를 자주 기획하는 메이워더는 4억달러의 자산가로 알려져 있지만, 그의 도박 문제로 상당한 빚이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로건폴과의 이벤트 경기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정확한 사실은 아니고 찌라시 내용입니다. 메이웨더는 항상 자신이 유리한 복싱룰과 복싱링위에서만 경기를 진행하는데 실제로 메이웨더가 재정적으로나 도박문제로 빚이 있는게 사실이라면 본인에게 불리한 경기조건에도 경기에 나설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는 앞으로 지켜보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당 경기에 대한 국내 중계 일정은 없는데,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게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국내 중계 일정은 아직 없지만 개인적으로 스포티비온에서 해주지 않을까 생각되긴 합니다. 중계 링크는 경기 시작 30분 전 오픈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