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구 VNL 중계 무료 방송 (kbs 쿠팡플레이)

2021년 5월 25일 화요일 ~ 6월 25일 금요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2021 FIVB 여자 발리볼네이션스리그 중계 일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이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도쿄올림픽에서도 만나게 될 팀들의 전력을 미리 살펴보는 좋은 기회로 삼을 수 있습니다. 티비중계는 KBS N 스포츠 KBS2 등과 더불어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계 시청에는 스포티비 독점중계처럼 에러사항이 없습니다.

 



신구 선수들의 조화를 통해 여자배구 대표팀에게도 세대교체의 바람이 불고 있고, 지난 시즌 중반 터져나온 학폭 스캘들로 얼룩진 여자배구가 다시 환골탈태해 한발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봅니다.

새롭게 대표팀에 합류한 선수들은 동기부여가 남다를 것이고 기존 선수들은 베테랑의 품격을 발휘해 신구조화가 잘 이루어져 세계무대에서도 한국배구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길 응원해 봅니다.

약 한달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VNL 여자배구 네이션스리그는 5주차 일정으로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차별 대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주차
중국 vs 대한민국
태국 vs 대한민국
대한민국 vs 일본

2주차
대한민국 vs 폴란드
도미니카공화국 vs 대한민국
벨기에 vs 대한민국


3주차
이탈리아 vs 대한민국
대한민국 vs 미국
독일 vs 대한민국

4주차
러시아 vs 대한민국
대한민국 vs 세르비아
대한민국 vs 캐나다

5주차
대한민국 vs 브라질
대한민국 vs 터키
대한민국 vs 네덜란드

 

 

KBS 온에어

https://onair.kbs.co.kr

 

KBS 온에어

1TV KBS 뉴스12 12:00~13:00

onair.kbs.co.kr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중계 스트리밍 + OTT 서비스 입니다.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경기 중 컵대회 일부 그리고 이번에 여자배구 네이션스리그도 중계합니다. KBS N 스포츠가 인터넷으로는 저작권 문제로 송출되지 않기에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 플레이는 한달동안 체험기간으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아직 이용하지 않은 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upang.mobile.play&hl=ko&gl=US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쿠팡플레이도 해외에 체류중인 경우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이런경우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VNL리그를 보다 수월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국내 중계는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만 제공하고 있는데 상위권 팀들의 경기 중계는 해외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1 VNL 배구 네이션스리그 남자+여자 중계 무료방송

 

Volleyball / Upcoming Video Broadcasts / LiveTV

 

livetv.sx

* 쿠팡플레이를 에뮬레이터 녹스 등을 이용해서 시청하실 수 있었는데 최근에 저작권 문제와 무분별한 녹화 등의 문제로 서비스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크롬캐스트 구글티비등을 통해서 이용하시면 가능한데 이 부분도 언제 막힐지 알 수 없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