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2021 EFL 카라바오컵 4강 1경기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는 토트넘핫스퍼가 브렌트포드FC를 만나

경기를 진행합니다. 4강 2경기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시티의 경기 입니다.

 

최근 몇년동안 리그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진출하는 등

괄목할 만한 빅클럽으로 성장한 토트넘은 아쉽게도 어떤 대회에서도 우승컵을 들어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카라바오컵이 비중은 낮지만 토트넘에게는 꼭 필요한 위닝아이덴티티를 위해

꼭 필요한 우승컵을 차지할 좋은 기회입니다.

 

 

 

 



 토트넘 vs 브렌트포드 경기 중계 안내 

20201년 1월 6일 한국시간 04:45 SPOTV NOW

무료 인터넷 중계 시청 가능.

www.spotvnow.co.kr/intro

 

SPOTV NOW

 

www.spotvnow.co.kr

스포티비나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 뒤 인터넷 모바일 시청 무료.

* 국내 대한민국에서만 시청 가능, 해외거주자의 경우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이용바람.

 



토트넘과 브렌트포드는 2000년 역시 EFL컵에서 만난 기억이 있음 무려 20년전. 당시 EFL컵 스폰서가 워싱턴즈로 워싱턴 컵 이었고, 이후 칼링컵, 캐피털원컵 그리고 현재 카라바오컵이 타이틀 스폰서를 하면서 카라바오컵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이 대회에서 무조건 우승을 차지해 컵을 들어올려야 하기에 시즌 베스트 11을 투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4-2-3-1

요리스, 데이비스, 다이어, 산체스, 오리에, 호이베르, 시소코, 손흥민, 은돔벨레, 모우라, 케인

브렌트포드 4-3-3

마틴, 달스가스, 얀슨, 피노크, 헨리, 젠센, 자넬트, 다실바, 음베우모, 토니, 카노스

 

토트넘은 탕강가, 로셀소, 베일이 부상으로 결장하고, 브렌트포드는 밥티스테, 뇌르가드, 라스무센이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습니다.

 

이번 시즌 EFL 컵 최고의 돌풍을 일으키면서 프리미어리그 팀들을 64강부터 32강 16강 8강 4경기에서 모두 꺽어내고 4강까지 올라오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챔피언십 리그에서도 현재 5경기 무패로 리그 4위까지 올라와있을 정도로 전력이 괜찮아 토트넘 어웨이 경기라는 부담이 있지만 일방적인 경기가 나오지 않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토트넘은 최근 홈 8경기 중 7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있지만, 지난 12월 20일 레스터에게 홈에서 0-2 패배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스토크시트를 EFL컵 8강에서 물리쳤고 리즈와의 경기에서도 홈승을 거두고 있습니다.

브렌트포드가 무서운 집중력으로 토트넘전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줄 것이지만 기본적인 전력차이가 있기에 토트넘의 승리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보여집니다.

당연히 손흥민 선수의 선발출전경기이기도 할 것인 토트넘 핫스퍼 FC vs 브렌트퍼드 FC 카라바오컵4강 경기 6일 수요일 새벽 4시 45분 SPOTV NOW 에서 PC와 모바일 또 티비는 일반 채널 SPO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