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젠틀맨 해외반응 모음 (중국 일본 유투브 해외각지)

드디어 공개된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 해외반응을 모아보았습니다. 당연히 엄청나게 폭발적인 관심으로 유투브 업로드 영상최초로 올라오자마자 3만여개의 댓글이 달렸고 현재는 15만개 조회수는 700만건에 육박하고 있네요.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

사실 중국 짱개들은 우리가 뭐만 하면 딴죽거는데 이골이 난놈들이지만.. 그래도 싸이 처럼 월드스타 나온거에 대해 배아파 하는게 눈에 보이네요. 








일본놈들도 우리가 뭐만 하면 이죽거리기 일쑤인데요... 역시나 강남스타일만 못하다고 난리네요.. 근데 웃긴게 미국에서 성공해도 강남스타일이 별로라고 비앙냥 거리던 원숭이들인데... ㅋㅋㅋ 이번에도 그럴꺼 같네요... 그래도 너네가 세계는 아니고 너넨 그냥 세계에 있는 한쪽 귀퉁이 없어질지 모를 불나방 같은 놈들이지 ^^

일본 네티즌들의 젠틀맨 뮤비 반응




유투브 싸이 젠틀맨 반응은?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보기



싸이 젠틀맨 이번에는 빌보드 꼭 점령하길 바라봅니다.








싸이 젠틀맨 해외반응 모음 (중국 일본 유투브 해외각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