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31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출근했다고 알려진 C클럽. 당초 언론에 공개된 내용에 이니셜로 C 클럽이라고 나와서 뭐야 61세 여성이 웬 클럽에 출근??


게다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본사에도 다녀왔다고?? 이거 진짜 클럽이야? 뭔가 이상한데.... 게다가 최초에 대구시에서 발표한 브리핑을 보면 확진자가 직장에 대해서 언급을 꺼린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진짜 뭐지? 싶었다.




근데 알고보니 직장명이 씨클럽 (C클럽) 이라고 한다 ㅋㅋㅋ 완전 해프닝.

그래서 찾아본 씨클럽이라는 회사에 대한 기업정보.

화장품 제조업 !!! 





채용정보는 사람인 알바몬 등등에 올라오는데 회사 홈페이지도 없고

어떻게 찾을 방법이 없어서 중소기업현황정보에서 찾아보게 되었다.



씨클럽이라는 단어로 찾으면 피씨클럽 이란 이름으로 수두룩 하게 나와서

원하는 씨클럽을 찾기 힘들고 언론에 보도된 본사의 위치인 강남구를 더 입력해서 찾았다.



(주) 씨클럽. 2015년 11월 24일 설립. 정보수정일자 2020년 1월 11일이니

지금도 영업하는 회사.

대구에 위치한 씨클럽 사무실에 31번 확진자가 출근을 했었다고 하는데

정확한 해당 사업장의 위치는 역시 찾을 수 없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