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정보

감스트 쉬즈곤 뿜었다

국민블로그 2012. 12. 26. 05:12
감스트 쉬즈곤 뿜었다

아... 귀 시끄러워 진짜 감스트 쉬즈곤 병맛 방송 철구다음이다 ㅋㅋㅋㅋ
철구의 그 290차원 미친짓을 보다가 이거 보면 별거아닌거 같기도 하지만....
그냥 미친척하고 채팅놀이하면서 보면 나름 볼만하다는~



감스트 쉬즈곤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옷장속에 숨어있는 감스트의 육성이
클라이맥스에서 발로 장을 걷어차고 나오면서 지르는 13단 고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보니깐 감스트 탁현민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구 영정당하고 나서... 철구 방송의 느낌을 잊지 못하는 분들에게 대충 갈음할 수 있긴 한데..
그 똘끼를 감당하기에 아직 방송짬이 부족해 보이는 감스트 쉬즈곤 영상이었슴!!
감스트 쉬즈곤 뿜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