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숙자의난7 게임하기

키 조작법 : →←↑↓ / A,S

밥먹을때 하면 안되는 게임? ㅋㅋ 하지만 너무 재미있는 격투게임 호보시리즈 7번째

천국편입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많이 즐길 수 있는 Armor Games에서 나온 HOBO 시리즈

한국에서는 노숙자의난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합니다.

이번 시리즈는 천국 HEAVEN에서 진행됩니다.

 

게임 조작법을 보시고 게임 난이도를 선택해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중간중간 마일스톤 지역에서 패스워드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 패스워드를알고 있으면

별도의 저장 없이 해당 지역에서 내가 진행하던 플레이를 바로 로딩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패스워드를 알고 있다면 입력해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보 노숙자의난 게임은 7편까지 나올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진짜 노숙자로서 야적장에서 잠을자다

단속이 나온 경찰 및 깡패들이랑 결투를 하고, 감옥에 갇혀서 탈출하는 편, 경찰과의 싸움, 외계인과의 결투 등등

스토리가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노숙자의난7 호보는 천국편입니다.

 

천국인데 깡패같은 이 분들, 우리 노숙자의 더러운 더티 공격으로 클리어해주어야 합니다.

 

오줌 토 똥싸기 등등 여러가지 스킬을 배워서 공격하시면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웩, 이런 게임을 만들다니 역시 양키성님들.

이거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다면 게임 제작자 구속되고 청와대청원에 우리 아이 밥먹는데 토했어요 처벌해주세요

국민청원 올라온다 안올라온다? ㅋㅋㅋㅋ

 

PAUSED 키를 눌러주시면

사용할 수 있는 노숙자의 스킬 콤보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이런 콤보를 찾아내는 재미 새로운 공격스킬을 하나씩 확인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더러운 공격으로 천국을 완전 평정하는 그때까지 노숙자의 난은 계속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