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치킨XXX에서 치킨 배달.

2. 치킨 안 에서 비닐나옴

3. 여자고객이 비닐 나왔다고 항의전화.

4. 치킨매니아 해당 점포에서 여자한테 죄송하다고만 하고 그냥 끊음?

5. 여자 어이없어서 다시 전화걸어서 환불해주거나 다시 치킨을 튀겨서 달라고 함.

6. 치킨매니아측은
"죄송한데 사람이 하는 일인데 실수할 수도 있죠~
일부러 그런 것도 아닌데 그정도는 이해해주세요~
그런걸로는 환불 안 되요~"
로 일관???







이미 사건은 여기서부터 잘못된 길로 들어감.
아마 비닐이 아주 조금 들어가 있던 걸로 착각한모양이거나
원래 그모양이거나...

7. 여친이 옆에서 버벅대니까 남자가 전화 바꿈.
"대처방법이 그게 말이되냐고 더욱이 비닐이 껍질보다 더 두껍다"며 따짐.


원 출처 - 디매




8. 치킨매니아 해당 매장측에서는 계속 "사람이 실수 좀 할 수 있죠~" 로 일관하다가
갑자기 존댓말 잘 쓰고 있는 남자한테 왜 반말을 하냐고 하면서 반말함. 인성드러남.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들먹이면서 그정도 넘어갈 수 있지 않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개그하는것도 아니고 1.5-2.0만원 하는 치킨 먹는데 노블리스 오블리제 나오는거
보면 레알 공부 진짜 안한정도가 아니라 뭔가 의미에 대해서 단단히 착각을 해도 착각을 한 모양이다 ㅋㅋㅋㅋ

9. 서로 계속 싸우다가 치킨매니아 해당 점포에서 알았으니 바꿔준다고 집으로 찾아간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헐 무서워라.....

https://www.facebook.com/mogifunny/videos/vb.114814285518918/216670845333261/?type=2&theater
원문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