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과 열애설이 공식화 되진 않았지만, 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의심을 받고 있는 분이 바로 한연수 님입니다. 92년생으로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는데, 손흥민과의 관계가 의심스러워지기 시작한건 호주 아시안컵 당시였던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본인과 손흥민을 암시하는 듯한 글과 사진이 올라왔는데, 그냥 단순 팬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누군가 특히 낭군을 그리는 듯한 정황의 글이 많이 남겨져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들의 확신에 불을 당겨주는 그의 골 세레머니!!


바로 이 것입니다. 손으로 뭐를 하는거지???

자세히 보면 두개의 손을 합쳐서 S를 만들고 있습니다.

혹자는 손흥민의 s라는말을 하는데 굳이 그럴 필요 없죠...

그냥 자기 유니폼으로 자신을 가르키면 되니깐요..


저건 분명 의미있는 S 입니다. 즉 여자친구를 의미하는게 가장 신빙성이 있겠죠.









이렇게 공식적으로 세레머니를 의미있는걸로 한 적이 없기 때문에 분명 생각하고 한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고 보니 손흥민과 열애설 의심을 많이 받았던 그 분... 한연수 

H도 이니셜로 하겠지만, 이건 표현하기가 애매해서 S로 해도 말은됩니다.

사실 가능성이 높죠. 손스타도 이렇게 사랑을 찾는건가요~~







짜잔~ 이게 과거에 한연수씨 인스타그램에 올라와있던 글과 사진들인데, 손흥민을 응원하는듯한 뉘앙스의글과 사진들. 의미를 부여하려고 하다보니 그런것도 있겠지만, 정말 잘 들어맞았었습니다. 









둘다 선남선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그 강을 건너버렸네... 독일 국기와 비행기.

독일로 가는 선수인데... 손흥민이죠. 김진수도있나... 근데 진수는 다른 사진속에서 아니었던걸로.






이렇게 손흥민도 짝을 찾아 가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축구선수들은 결혼을 하거나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면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 많았는데... 흥민이도 좋은 짝을 만나서 결혼 일찍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아보입니다.

더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