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필갤게임 심영의모험2

국민블로그 2013. 9. 19. 14:30




합필갤게임 심영의모험2 안내드립니다. 개인이 만든플래시게임인데... 진짜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냥 재미삼아 플레이를 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하다보면 1시간 2시간은 기본이네요. 난이도가 진짜 높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이라고 불러도 무방? 그냥 플래시하면 단순하게 만지고 클릭하고 이동하면 끝난다를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재미있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심영의모험2 플레이











합필갤게임 심영의모험2 간단한 게임 소개? 뭐 배경같은 시나리오가 나옵니다. 야인시대를 보고 영감을 얻으신 듯 합니다.



 

이동키는 방향키 좌우이고, 점프는 X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을 하시다가 배트를 얻을 수 있는데 그것은 C키를 눌러서 사용하세요. 물론 공격은 안됩니다. 인민의 해방을 위한것이니? ㅋㅋ



 


 

심영의모험2 게임이 시작되면.. 김두한을 만나게 됩니다. 엄밀히 김영철.. 궁예시대 ㅋㅋㅋ 암튼 만나면 죽습니다. 무조건 피해서 도망다니면서 이동해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으악... 김두한이 또 바로 쫒아옵니다. 이건뭐 답이 없고.. 계속 죽어보면서 어디에 함정이 있고 어디서 공격이 들어오고 하는지를 익히는 수밖에 없겠네요. 아니면 공략법을 찾아보시는것도 방법이겠네요.



 


 

R키를 누르면 죽은 곳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데... 잘 나가다가 한번 죽은데서 R을 눌렀는데 무한죽음으로 보답해주네요 ㅠㅠ 어쩔 수 없이 다시 실행해서 다시 했어요 처음부터.... 완전 노가다... 그런데도 심영의모험 중독성이 있어서 그만 두질 못하네요



 



 


숨겨진 무기도 있고, 숨겨진 엔딩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일반 엔딩도 못봤습니다.

 


심심할때 심심풀이 땅콩처럼 즐기려고 덤볐다가.. 2시간 가량 시간을 빼앗긴 재미있는 플래시 심영의모험2 였습니다.

심영의모험2 플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