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원한 오빠? 국민가수 이문세 ! 과거 짝을 맞추던 작곡가 이영훈씨가 세상을 뜨면서 둘의 새로운 아름다운 곡과 노래를 더이상 만나지 못하는게 아쉽지만.. 그동안 이문세 데뷔 30주년동안 만들어진 주옥같은 명곡들을 들으면서 위로합니다. 최근에 데뷔 30주년을 맞이하여 잠실주경기장에서 거의 5만여석이나 가득한 분들이 운집해 대성황을 이루었다고 하는데요. 이문세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게 아쉬울정도.. 개인적으로도 좋아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라 하시는 이문세노래모음듣기 37곡을 준비해보았으니 시간나실떄, 기쁠때, 우울할때 들어오셔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문세노래모음 37곡은 순서대로 자동재생됩니다. 제 블로그를 열어놓으시고 재생을 하신 뒤 페이지를 벗어나지 않으시면 이문세노래모음듣기 끝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1번곡은 옛사랑이고 이어서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사랑이지나가면..... 조조할인..... 새벽별, 아름다운사랑으로 마무리 됩니다.







이문세씨 출생은 59년 1월 17일 서울이고, 당시 나이에 비해 엄청난 신장 178cm에 80kg을 건장한 체격에 말을 닮은 얼굴로 말이 별명이죠. 특히나 여전히 영원한 오빠로 기억되고 있어서 그런가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하시는데요.. 실제로도 가족들의 사생활은 정말 잘 보호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문세씨는 결혼하셨고 슬하에 1남을 두고 계십니다.




이문세노래모음듣기 명곡top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