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태새뀌 돈 만원도 아까워하는 그지가 애드센스 광고를 아직 못다네 ? ㅋㅋㅋ

암튼 전환률이라는 것은 눈꼽만큼도 생각없고 그저 지 돈만 벌면 된다는 한탕주의 쩌는놈
그래서 그런가 아주 쫌생이 같이 사는것 같은데 애드센스 광고 정지된건 왜 안푸냐?
뭐가 잘못된건지도 감이 안오지? 그런놈이 뭐 잘났다고 남들한테 이러니 저러니 주접을
싸는지... 아마 쪽팔리겠지.. 남들이 고수님이라고 떠받들면서 물어보면 이렇게 고치세요
저렇게 하세요 온갖 진상을 다 부렸는데.. 정작 지 블로그가 애드센스정지니 ㅋㅋㅋ
근데 비활성화가 되야 되는데.. 얼마나 달러를 못찍어줬으면 애드센스가 그냥 내버려둘까.
근데 다른 네이버 블로그에 수익 인증한거 보니 못벌긴 참 더럽게 못보네 차라리 나가서 노가다를해
저런놈은 비활성화홰야 얼마 되지도 않으니 그냥 둔다 이런느낌이겠지 ㅋㅋ 반면에 ㅁㅅ
졸라게 따라하던 따라쟁이는 비활성화 되부럈네 ㅋㅋ 암튼 신고 존나하더니 결국 그
총부리가 너한테 간거다 변태새끼야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