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국 


아들아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대한민국 조국의 조국에 기생한 조국 일가.



끝까지 포기할 수 없는 쇼정치 이미지정치의 달인. 텀블러는 ㅋㅋㅋㅋㅋ

심지어 첫번째 텀블러 국방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조국의 날카로운 sns 뻘소리는 본인 자신에게 향한다.


그 중 가로세로 연구소 강용석이 언급한 조국 본인의 문제.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5&aid=0004195988


조국 "고교생과 성인 성관계 합의했다면 처벌 말아야…조선 시대 춘향이를 봐라"



저런 기고글을 왜 뜬금없이 민정수석당시 ??


지 딸은 고교생신분으로 논문 작성한거 민정수석실에서 전수조사할 때

걸리나 안걸리나 테스트 해봤던거 같은데 저런 글을 기고한것도 다 계획이 있던거겠지?

그리고 법무부장관으로 .... ??


얘 진짜 문제 심각한데 지금 레드팀들. 일단 무조건 조국 못 잃어 우리 문프 못잃어 하고 있다.

실어증이 걸린 인간들도 튀어나오고 무적논리 튀어나오고 김어준 선동꾼은 조국 논란은 안하고

조국 딸 조민이 포르쉐라고 하는데 그거 가짜뉴스다 가짜뉴스로 혐오를 만든다는 개소리나 하고 있고

진짜 선동꾼 역겨울 정도. 웅동학원 100억부채 이렇게 나오면 아니 98억인데 왜 100억이라고 가짜뉴스 만드느냐고

한시간 내내 그딴 개소리 형식으로 이야기를 호도하고 선동하는데 수만명의 개돼지들은 그거 그대로 믿고

앵무새처럼 가짜뉴스 타령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