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 너 이 찌질아 ㅋㅋㅋ 그냥 니 메인에다가 글적어라
여기저기 블로그 옮기면서 여기다가 끄적. 저기다가 끄적
너의 고유의 말투... 넌줄 다 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이제 진짜 제대로 들어가야겠다

변태키워드 열심히 찾고 열심히 작성해라 ^^ 애드코프의 힘을빌리는거지만 ㅋ
의적행세는 니가 내네... 지가 하면 다 정답이고 지가하면 다 괜찮은거고
지가 뭐든지 다 평가내려고 하는 꼬라지가 참 ..... 

... 니 행동 하나가 거슬리니깐 니가 하는 모든게 다 싫어...
    ... 윈윈할 생각은 못할망정 어떻게 하면 그냥
니 좋은데로 돈만 먹을 생각하니... 그건 너도 인정하지?

난 그냥 내할일만 하면 되지만...  어차피 수익을 확 다 없애버릴 순 없다면...
귀찮지만 어쩔 수 없지 뭐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해안되는게 왜 넌  꼭 너를 따라한다거 생각하냐?? 너만 머리가 있냐?
ㅉㅉㅉㅉㅉ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