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에서

쿠팡 파트너스라 판매 상품 링크를 걸고 판매금액의 몇퍼센트를 해당 파트너에게 지급해주는 어필리에이터 시스템을 도입했다. 쿠팡은 확실히 아마존이 하는걸 그대로 한국에 이식하고 있는데,, 우리가 안하면 아마존이 한다... 라는 마인드로 아마존이 하는 모든것을 하고 있다.

 

아마존보다는 수익비율이 적긴 하지만, 기존 링크프라이스 같은 곳에서 쿠팡및 소셜커머스 오픈포탈에서 물건 판매 수수료를 매우 적게 지급했던 것에 비하면 쿠팡 파트너스 수익지급비율은 나쁘지 않다.

 

다만,,, 단순 클릭만으로 수익금이 정산되는게 아니라 실제로 내가 링크한 페이지로 이동해서 상품을 실제 결제를 해야 수익금이 나오는 형태라 쿠팡 핫딜과 세일 이벤트를 잘 노려야 할 것 같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은 매우 간단한데,

https://partners.coupang.com/

 

 

 

 

 

 

 

 

 

대략 1일 정도 걸려서 파트너스 승인 / 비승인 여부를 메일로 알려준다.

sns나 블로그 사이트 운영하는게 있다면 큰 문제가 없다면 (19금에 이상한 내용으로 도배된 채널) 바로 승인이 되어서

파트너코드로 쿠팡 상품 광고 페이지를 생성해서 html로 코드를 넣어주거나 링크로 쿠팡 상품 페이지로 연결시키면 된다.

 

단순하게 링크만 연결한다고 사람들이 사는 것은 절대 아니기 때문에, 상품 키워드와 검색유입 그리고 상품 소개 후기 등을

같이 접목해서 1인 쇼호스트가 되어본다면 쿠팡파트너스로 소소한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