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운세

 

2016.06.07 (화)

바쁜 일상 속에서 경쟁자보다는 가슴으로 교감할 수 있는 정겨운 선배나 친구를 만나야 합니다.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드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띠별 운세 표
87년생
동토가 녹아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격입니다. 소송에서 승리할 운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경시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납니다.
75년생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63년생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51년생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입니다. 일체 출입을 삼가고 만남, 약속 등을 피하세요.
39년생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1년 운세 2016년 토끼

 

올해 토끼띠는 자신의 타고난 지혜와 더불어 본인에게 가장 부족한 지구력을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또한 본인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적당한 지출이 필요할 것이므로 더욱 현명한 소비를 펼쳐나가야 합니다. 올해는 가슴앓이를 할 수 있는 형상이므로 이성간의 갈등이나 다툼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올해는 큰 굴곡이 없으므로 노력하면 반드시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양상이 결과물로 찾아옵니다.

띠별 운세 표
87년생
결혼은 다소 정체되거나 내 짝이 아닌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회활동에서 부터 자신의 본업은 탄탄대로를 달리게 될 것이나 애정전선이 불안정한 기류가 흐르므로 지혜롭게 처신해야 합니다.
75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나고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이 하나 둘 씩 풀려나가게 됩니다. 다만 애정적인 측면이 불안하므로 자기본위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진심을 다해 상대를 대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병치레가 거의 없으며 꾸준한 자기발전과 더불어 사업상 이익이 생겨나는 시기 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적을 만들지 말고 비즈니스 능력을 키우며 의리와 신용으로 상대를 대하면 완벽한 성공을 도모하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시간을 쪼개어 하루를 성실하게 살아간다면 모든 문제점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본인이 원하는 안정된 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39년생
그동안 자손이나 친구들에게 베풀었던 덕이 본인에게 돌아오는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따라서 살아오면서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를 잘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한 해가 됩니다.

 

 

100% 맞기도 하고 안맞기도하고 그렇습니다.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안좋은 내용이 많으면

조심하고 또 조심해서 행동하시고 일을 추진하시는데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