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밤 11시 역대급 철구의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사전에 공지한대로 av배우 루카와 리나와 사쿠라기 유키네와 합동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방송전체적으로 노출수위는 문제 없었고 대화는 조금 내용이 깊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본 av배우의 육성 라이브로 기모찌를 들을 수 있어서 신선했습니다 ㅋㅋㅋ 철구의 앙 기모띠 때문인지 더더욱 재미있네요. 




저는 사실 용느는 누군지 몰라서... 철구의 옆에 있는 사람이 bj 용느인가요?? ㅋㅋ 단아한 복장으로 방송에 모습을 보인 두명의 av배우. 웬지 그 과거 광복절만 되면 올라오던 원정녀들의 그 조명이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철구가 이 av합동방송을 위해 1시간에 무려 40만엔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400만원 정도를 지불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우스개 소리로 무슨 은퇴하거나 인기 별로 없는 퇴물들 데려다 놓고 어떻게 400이냐... 그 400에 다른것도 다 포함이냐고 말을 하는 상황.




철구와 용느가 각자 좋아하는 판타지 있는 의상들을 av배우들에게 입어달라고 부탁. 아마 사전에 다 준비된 내용이겠죠. 철구는 경찰복 용느는 간호복을 부탁했습니다. 코스프레 의상을 입어야 제대로 방송의 시작이 아닐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짜잔~ 변신 완료. 현재 루카와 리나는 av활동은 접었고, 아이돌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외모가 참으로 예쁘장합니다.

1991년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26살인데 딱 그나이는 되보입니다.




사쿠라기 유키네는 솔직히 별로 하나도 안이쁘네요 ㅋㅋㅋㅋ





사실 의상이 급조되어서 그런지 별로 확 마음에 불을 지피지 못하네요. 아마도 방송수위 때문에

철구가 많이 신셩을 쓴 모양입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 바나나를 먹을 때 

그냥 먹을 때는 어떻게 먹고..

av배우로서 먹을 때는 어떻게 먹냐는 질문에

리액션으로 답해주는 루카와리나







철구 표정이 말그대로 앙 기모띠!!! ㅋㅋㅋㅋㅋ 이번 방송은 19금방송이었음에도 무려 5만여명의 시청자가 지켜봤고, 대박이 났습니다. 이후에 다른 av 배우와의 방송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기대를 해봐야 겠네요.



지금 철구는 며칠째 일본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 부인인 외질혜도 같이 간걸로 알고 있는데 이 av와의 합동방송 당시 지혜는 뭘 하고 있었을까요? ㅋㅋㅋ 매의눈을 뜨고 철구를 지켜보고 있었을까요? 카메라 앵글밖에서 ㅋㅋㅋㅋ 이런것도 제3자가 찍어서 철튜브에 올리면 재미있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