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범이가 복귀를 했네요.

블로그하는거 보고는 역시

사람들 끌어모으는데 재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글도 잘쓰고 ... 게임도 잘하고

무엇보다 차가 부럽네요. 아우디R8에

벤츠 E300에 포르쉐박스터에 ... ㅎㄷㄷ

페라리를 사려고 하려다가 방송 복귀하면서

계획을 전면 수정했다고 하는데... 부럽네요.

무엇보다 구속되서 세상 다 잃은거 같아보였는데

그래도 그동안 벌어놓은 돈이 에지간한 사람들

게임도 안되게 많이 벌었던 모양입니다.

집행유예로 나오고 난 뒤에도 아우디R8을

유지하고 있던걸 보면....

 

아, 인범 플레이 사이트가시면 리믹스파일들이

풀렸더라고요.

 

 

 

 

 

34개인데 여기 중복된것도 있는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옛날에도 이 인범리믹스가 듣고 싶어서 파일을 구하고 싶었는데 인범tv 사이트가 막히는 바람에 구하지를 못해서... 그래도 뭐 이제라도 구하게 되니 기분 좋네요.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는건가.. 아니면 그냥 포기하고 마음비우고 있었더니 행운이 온건지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