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블로거 수익형 블로그 1세대 끝무렵에 등장한 못된준코님이 개발한 재무설계 아이템! 그 리더스리치가 잘나가는것은 알았는데... 애드젯에도 cpc 광고를 내는 광고주가 되었네요. 반갑기도 하고 한편으론 질투도 나네요 ㅋㅋ 저도 언젠가는 나만의 머천트를 개발하거나.... 아니면 좀 더 새로운 수익 루트를 발굴해서 누군가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애드젯에 들어가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인기순으로 정렬을 시켜보니 가장 위에 광고배너위젯 쇼핑이 나와있습니다. 거기에 들어가서 보니깐.... 헉!! 반가운 이름 리더스리치가 광고를 하고 있네요.






무료재무설계 센터 리더스리치가 나와있습니다. 리더스리치가 재무설계 아이템으로 거의 독보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었는데 지금 경쟁적으로 기존의 보험비교 사이트에서 따라잡으려고 하면서 단가가 많이 상승해서 많은 분들이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렇게 물고 물리는 업체들의 싸움도 보는재미가 나름 있네요 ㅋㅋ 리더스리치의 광고를 구글 애드센스에서도 보는 날이 곧 오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