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님이 만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안내드립니다. 여러가지 플래시게임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고 많은 분들이 넘버원이라고 치켜세우는 게임은 다름아닌 레바의모험 시리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최신인 레바의모험2.8무적판 게임하기 소개드리니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로딩이 다소걸릴 수 있으니 조금 참아주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 시리즈가 또 안나오는가요?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다음판인 2.9 빨리 나오길 기대합니다. 원래 카카오님이 이제 슬슬 새로운 버전을 내어주실 때도 되었는데... 학생이다 보니 시간이 많이 없으신가 봅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암호

439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버전에 있던 여러가지 암호는 다 생략되고 딱 하나만 남아서 좋네요.

 



 

총 5개의 캐릭터가 나오는 레바의모험인데요. 2.6버전에서 새롭게 나온 소울브링어도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에서 바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각자의 특성과 개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공략할 수 있는 키조합은 화면 왼쪽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시작하기 전에 상점으로 이동하셔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과, 아바타를 구입해서 입고 게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만 흑요석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어야 하기에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레바의모험2.8 마지막 스테이지인 쇼다운입니다. 마지막 최종보스라고 카카오님도 직접 말씀 하셨는데요. 다만 다음에 나올 2.9버전에서는 히든스테이지와 그안에 있는 히든보스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마지막 스테이지였던 중화기폐기장 4관문 보스입니다. 체력도 체력이지만, 마지막 일격필살을 제대로 타이밍 맞게 작려해주어야 하는데 거기가 조금 까다롭습니다. 물론, 무적판에서도 이 규칙대로 적을 제압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추석도 얼마 남지 않았고 모두 즐거운 시간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하시면서 보내세요.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암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