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국민블로그 2013. 8. 16. 23:19




재미있는플래시 아빠와나 시리즈 무적모드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웹진입니다. 오늘날씨 참 더운데요. 이런날은 머리 안쓰고 무적판으로 적들을 다 때려잡는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한판이면 무더위도 썩 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에어컨과 선풍기를 틀어놓아야 한다는 전제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dan n me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는 맞아도 체력이 줄지 않고, 적들은 가볍게 한대만 쳐주어도 바로 죽는 버전입니다. 끝판왕도 5분이면 구경할 수 있을정도로 전개도 빠르고 진행도 쉽지만... 원하는 분들이 많아서 한번 올려드려봅니다.


■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start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진행됩니다. 나오는 적들은 놀이터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는 무고한 핑크색 괴물들인데요. 오히려 보라색 아들이 더 악당스럽습니다. 뭐.. 교훈이라고 하면 인종차별하지 말고, 왕따 없는 학교를 만들자.. 안그러면 당할 수 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간단 키조작법입니다. 이동키 눌러주시고, 공격키와 잽, 강주먹이 있습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는 횡으로진행되는 오락실 게임과 같은 느낌입니다. 스테이지에 나오는 아이들을 모조리 제압하면 이동키가 나와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게임진행양상을 보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쓰레기통이나 가스통 농구공 등등의 도구를 사용해서도 아이들을 공격할 수 도 있습니다.

 


이렇게 힘차게 쓰레기통을 들고 적들을 향해 던져주시면 됩니다. 물론..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에서는 그냥 스쳐가기만 해도 왕도 그냥 죽어버리니... 의미는 없습니다만... 다양함을 느끼시라고^^

 


잡기를 시전해서 훅훅 떄려줍니다. 아빠와나 아들 캐릭터를 보시면, 분노게이지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콤보로 떄리고 나는 한대로 맞지 않으면 차는데... 이게 꽉 차면 분노가 폭발해서 연기가 나는 초사이언상태가 되고 더 빠르고 더 강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만...........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에서는 콤보를 채울 새도 없이 적들이 나가떨어져서..

 


간단하게 안내드린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조작법과, 게임 진행 방법 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초등 중등 고등 대학생 직장인분들 모두 가볍게 즐길만한 플래시입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