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웹진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그런데 ... 사람을 너무도 화나게 하는 어노잉스러운 게임 세상에서 가장 시리즈 안내드립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은 시즌 1, 2까지 나와있고, 다른 아류작들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머리를 좀 써야 되고, 컨트롤은 기본으로 따라와야만 클리어할 수 있고, 마지막 끝판은 가보지도 못하는 정도는되어야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워낙에 엔딩을 보신 분들이 1000명 중 한명이 될까 말까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기에 오늘은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무적판 게임하기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무적판 플레이








말그대로 무적판... 그냥 원하는 판으로 바로바로 스킵해서 넘어갈 수 있거니와, 장애물에 부딪히지도 않고, 이동하는 파란 공들에게 부딪혀도 목숨이 줄고, 다시 리셋되지도 않습니다.



심지어는 이동해야 하는 나의 네모 도형은 정해진 그림안에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게임 상에서는 어디로든지 원하는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비야의 지도밖으로 행군하라와 같은 느낌으로 길이 아닌곳도 그냥 마구잡이로 갈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무적판 HACKED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투브에 보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공략 영상이라고 올라온 것을 볼 수 있는데... 저렇게 머리싸메면서 할필요없이 엔딩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제대로 승부를 겨뤄보고 싶으실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제대로 된 오리지널 The World's Hardest Game 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로 지쳐가는 요즈음...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무적판 목숨무한 절대목숨의 게임 즐기시면서 시원하게 무더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무적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