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주년이나 되었다고 하는 안성탕면 기념 이벤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안성탕면 멀티팩을 구입하시면 들어있는 응모번호를 가지고 인터넷에서 응모하시게 되는데요. 총 4가지의 참여 이벤트가 있으니 차근차근 확인하시고 응모하셔서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거머쥐어 보시길 바랍니다. www.ansung30.co.kr 홈페이지응모를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유상품권, 블랙박스, 백화점상품권 200만원, 아이패드미니, 맥북에어, 로봇청소기,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안성탕면 30주년 기념이벤트에 응모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성탕면 30주년 기념이벤트 응모페이지

 



안성탕면 30주년 기념이벤트 응모는 총 4차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지금은 4차로 2013년 6월 24일부터 7월 7일 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10일 오후 5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응모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안성탕면 멀티팩을 구입하시면 동봉되어 있는 즉석응모권 번호를 아래 홈페이지 응모페이지에 입력하시고 받고 싶으신 경품을 선택하세요. 일반적인 이벤트들은 자동으로 응모번호가 생성되는데.. 안성탕면은 실제로 라면을 구입해야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행사가 종료된 후 보너스 추첨을 통해서 안성탕면 20입 1박스를 200분께 보내드리기도 한다네요.


 

 


안성탕면 30주년 기념이벤트 응모페이지

30년동안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라면 안성탕면을 축하해주면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응모하시고 행운의 경품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안성탕면 30주년 기념이벤트 www.ansung30.co.kr 홈페이지응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