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배달피자전문 도미노피자 할인 받는법 안내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50% 할인 쿠폰 부터 최소 20% 에서 최대 5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안내입니다. 작년겨울즈음해서 도미노에서 글로벌 도미노 축제라고 해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적 있는데요.. 이제는 그런 50% 할인 쿠폰은 없습니다. 다만 가장 아래 소개된 SK텔레콤 + 하나SK카드 제휴 더블할인을 통해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를 맛볼 수 있답니다. 


통신사 기본 할인

sk와 LG에서는 도미노 피자와 제휴를 맺고 15% - 30% 가량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LG는 일반과 VIP구분 없이 15% 할인만 제공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일반적으로 도미노에서 피자를 시켜먹으면 기본적으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좀 유명무실합니다. 다만 진짜 오랜만에 혹은 처음 도미노를 시키신다면 기본 할인 10%만 적용받기에 통신사 할인을 받는게 좀 더 낫습니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멤버쉽 카드 할인

기아차와 현대차를 구매하시고 받게 되는 멤버스 포인트를 남기신게 있으시다면 도미노피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차량 구입시 할인을 받거나, A/S 등에 활용하시기에 많이 이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안내입니다. 20% 에서 최대 40% 까지 상시할인이 될 수 있으니 사용하시는 신용카드별 할인 혜택도 꼼꼼하게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30-40% 할인으로 넘어가게 되면 어떤 카드사건 전월실적과, 외식제휴 전체 할인 금액 조건 등 까다로운 부분이 꽤 많습니다.




















도미노피자 50% 할인 쿠폰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하나sk카트 Touch1/sk패밀리카드

도미노피자를 현재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것 하나입니다. 물론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하여야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이런 혜택을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 고민스럽긴 하지만... 





일단 T멤버쉽 사용시 sk텔레콤 VIP회원이면서, 하나sk카드 vip셔야 30 + 20 퍼센트 할인으로 최종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부적으로 각 vip와 실적조건이 있는데요.

터치1의 경우 전 월 신판 20만원 실적이 있어야 하고, 외식제휴 전체 최대 할인이 월 3만원 초과시 터치원 추가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타 쿠폰과 제휴할인 중복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도미노피자 50% 쿠폰 할인을 받는 방법은 참으로 요원해 보입니다. 대신 20% - 30% 할인조건이 맞는 화요일 배달이라면 최대 40% 까지는 충분히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를 시켜 먹을 수 있으니 꼭 할인받고 피자 드시기 바랍니다.




도미노피자 50% 쿠폰 할인쿠폰 40%할인받고싸게먹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