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시 뒤 오후 11시 부터 u-20청소년월드컵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인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가 예정되어있습니다. 2014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정말 무기력하고 어이없는 경기력으로 국민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던 국가대표 선수들을 생각하시다, 우리 청소년 월드컵 대표팀 경기를 보면 안구가 정화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짜임새 있는 축구, 문전에서의 골 결정력, 유기적인 움직임, 중앙부터 시작되는 압박, 지칠줄 모르는 체력과 정신력 과거 2002년 국대를 보는 듯한 착각이 일정도로 비록 비기거나 지는 경기를 해도 박수를 보내주고 싶을정도로 패기넘치는 경기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확실한 에이스 카드인 류승우를 중심으로 어느 선수 하나 흠잡을데 없이 맡은바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는 kbs에서 독점중계되는데요. 나이지리아 청소년대표팀 경기도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힘든게임이 될듯 하지만 비기기만 해도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하는 게임이니만큼 기대를 가지고 시청하셔도 됩니다.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인터넷중계 볼 수 있는곳안내

kbs 온에어 =
http://img.kbs.co.kr/live_player/high/popup/popup.html
kbs 저화질중계 = http://k.kbs.co.kr/Home/LiveView/?id=11&visit=2
해외축구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 http://www.usagoals.me/football.html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는 11시에 중계되는데 대부분 경기가 새벽 2-3시에 열려서 u-20 청소년 월드컵 대회가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현재 우리나라는 쿠바에게 2-1로 승리를 거두었고 강력한 우승후보인 포르투갈과는 2-2 명승부를 펼친 끝에 1승 1무로 B조에서 포르투갈에게 다득점에서 1점 밀려 2위에 올라있습니다.



그럼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감상하시고 안구정화하시고 불타는 금요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나이지리아 중계 (u-20청소년월드컵 인터넷중계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