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욕의신과 삼봉이발소라는 걸쭉한 웰메이드 웹툰을 연재하신 하일권 작가님 네이버 웹툰은 정말 다양한 주제의 볼거리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게 읽고 있는 최신의 웹툰은 방과후 전쟁활동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지난 30화를 마지막으로 방과후 전쟁활동 31화를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물론 당분간이지만... 8월부터 다시 연재가 진행된다고 하니 정말 그 기다림의 시간이 엄청나게 길게 느껴집니다.






검정 바탕에, 흰색 문자로 방과 후 전쟁활동이라는 이 글씨를 기다리는 토요일 11시 45분에서 일요일 00시까지 그 긴장되는 기다림을 8월달까지는 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방과후 전쟁활동은 아래 휴재 공지와 마찬가지로, 8월달에 다시 연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재 후반부를 위한 재충전과 작품 준비 등이 필요하다는 작가 개인의 사유입니다. 






못다한 방과후전쟁활동 1화 부터 30화 복습하시거나, 이제 방전을 알게 되신 분들이라면 정주행을 하실 수 있는 방법 안내드립니다. 어디까지나 네이버에서 19금 인증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 방법으로... 구글에 방과후 전쟁활동을 검색하시면 나오는 사이트가 있는데, 이동하셔서 카테고리를 펼치시면 방과후 전쟁활동 1화부터 30화까지 인증없이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웹툰들도 상당히 많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방과후 전쟁활동 31화 보기 휴재 

댓글